728x90

위치

동탄역 5분거리


영업시간

매일 11:00 ~ 24:00


전화번호 

031) 373-1250


메뉴판을 찍지 못했습니다.

메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면 될텐데

굳이 안 보셔도 되는게 제가 오늘 소개시켜드리는 것만 주문해서 먹으면 됩니다.

일단 이차돌에 왔으니 차돌박이 부터 주문합니다.

다른 고기들은 일전에 와서 전부 다 먹어 본 친구가 별로라고 하니까

그리고 어느 고깃집을 가든 면 종류는 항상 주문해서 먹습니다.

고기와 면의 궁합은 찰떡궁합이기 때문이죠.


맛김치말이가 있길래 바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이된장이 맛있다길래 이된장도 주문했어요.

고기랑 먹으니까 어찌나 맛있던데 입에서 사르르 녹는 건 아닌데 진짜 맛있습니다.

가신다면 꼭 맛김치말이를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저는 맛있어서 먹고 또 주문했습니다 하하하하



그리고 이게이게 진짜 미쳤습니다.

밥 한 공기는 그냥 헤치우는 마법의 메뉴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된장찌개인데 안에 고기도 많이 들어가있고 국물이 흔히 우리가 먹던 된장찌개가 아닙니다.

아낌없이 들어간 차돌박이가 포인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포스팅 하면서 보니까 먹고 싶어지네요.

고깃집 가서 고기 주문 안 하고 이거만 먹고 나오고 싶을 정도로 진짜 맛있습니다.

그래서 이것도 하나 먹고 하나 더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정말이지 밥도둑을 넘어선 밥경찰입니다.



고기 굽는 소리가 들리시나요?

밥 먹으러 간 시간이 저녁 시간 완전 피크 시간이라서 시끄러워서 잘 안 들리실 수 있는데

고기의 질이 나쁜 편은 아닌 거 같습니다.

그리고 차돌박이의 장점은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불판만 달궈진다면 호다닥 먹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겠죠.

4인분을 2번 주문하고 부족해서 2인분을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엄청 배부르게 먹었어요. 원래 먹을 양보다 2배나 정도 더 먹은 거 같습니다.


SNS 이벤트 중인 거 같습니다. 게시글을 올리면 구우서 먹는 치즈를 주는 거 같네요.

치즈 양이 적지도 않고 이벤트 다운 이벤트인 거 같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고기랑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생각보다 치즈 양이 많으니 절반씩 먹는게 고기와의 조화가 좋습니다.

평소 치즈를 좋아하신다면 굳이 반으로 잘라서 안 먹어도 됩니다.

저는 치즈를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잘라먹지 않았습니다.


이차돌 같은 경우는 전국에 230여개 정도 되는 체인점이 았다고 합니다.

왜 이제서야 와본건지..


동탄역점이 최근에 오픈을 한 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직원분들이 아직 일에 능숙하지는 않으신 거 같습니다.

주방분들도 마찬가지 인 거 같고요. 사람 많은 시간에 갔으니 음식이 어느 정도 늦게 나오는 건 감수해야 할 부분이긴 하겠지만요.

대체적으로 약간 처음인 게 티난다고 해야 하나..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그런 부분이 있습니다.

굳이 다시 가고 싶지는 않네요. 어차피 체인점이라고 하니까 다른 지점을 가는 게 나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혹시 3인 이상으로 가신다면 창가쪽에 있는 원형 테이블은 앉지마세요.

음식들이 좀 큼직해서 자리가 부족해요.

넓은 자리에 앉아서 식사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래도 전반적으로 만족했던 저녁 식사였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jiwoo___93/

사진 및 영상 출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