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위치

강남 센트럴시티 빌딩 2층ㄹ


영업시간

매일 10:30 ~ 21:30


전화번호

02) 6282-1310


디큐브 시티에서도 봤는데 가보고 싶었으나 그때는 고퀄 분식을 가는 바람에 가보지 못했다.

이번엔 신도림 디큐브 시티가 아닌 강남 고속터미널에 있는 남산 돈까스를 갔다.

나는 이미 애슐리에서 배를 채우고 와서 수진이만 먹기로 했다.

메뉴가 적은 편은 아니다.

크게 보면 두가지로 나눠져있는데, 클래식한 메뉴과 퓨전 메뉴로 나눠져있다.

진짜 먹어 보고 싶은데 앞서 말했듯이 애슐리에서 너무 많이 먹고 와서 정말이지 너무 아쉽지만 단 한 점도 먹지 못했다.

포스팅하면서 보니까 진짜 맛있어 보이는데 당시엔 너무 배불러서 먹고 싶은 생각 조차 들지 않았다.

이제 와서 후회하면 뭐하나 먹어보지를 못하는데. 그냥 한 점이라도 먹어볼껄

저기를 언제 또 가보나 싶은데 어쩔 수 없지..


가격은 돈까스 치고는 비싼 편이라고 볼 수 있다. 다만 강남에서 파는데 이정도면 뭘 하면서 넘어갈 수 있지만

중요한 포인트는 체인점이라는 사실!

뭐 요즘 물가 생각하고 위치와 양을 고려한다면 비싼 것도 아니지만 돈가스라는 메뉴만 놓고 본다면 비싸다고 볼 수 있을 거 같다.


하지만! 양이 진짜 엄청 많다.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엄청나게 큰 돈까스가 나와요.

혼자 먹기 약간 버거울 정도의 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주문한 돈까스가 무엇이고!

바로비로바로 남산데리돈까스입니다.

대충 이름과 사진을 보니 어떤 맛인지는 상상이 가는군요.

돈까스 위에는 양배추가 올라가있습니다. 아주 건강한 맛이 날 거 같은 느낌?

보니까 웬만한 성인 혼자서는 먹기 버겁거나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정말 11,000원 다운 사이즈가 아닌가 싶네요.

수진이가 배가 고프다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절반?정도를 먹었으니 제가 먹어도 다는 못먹을 거 같네요.

밥이 적은 게 아쉽지만 아마 더 달라고 하면 줄 거 같습니다. 다만 밥을 더 먹고 돈까스를 다 먹을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ㅎㅎ

다음에 오면 쫄면이랑 돈까스 하나 주문해서 먹으면 양이 딱 맞을 거 같아요. 돈까스의 느끼함을 쫄면의 매콤함으로 잡아주는 아주 환상의 콤비

1인 1돈까스 하기엔 좀 양이 많으니 참고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