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https://www.mibankins.com/travel/

 

여행자보험

Covid-19 보장, 가성비 갑, 초간편, 여러명 한번에 가입가능

www.mibankins.com

여행자 보험을 가입해야 하는데 어디가 좋을까 하고 카페에서 찾아보다가 마이뱅크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길래 이번엔 마이뱅크에서 가입했다. 

가입 방법은 어렵지 않다. 입력해줄 거 입력해주면 얼마인지 보여준다.

나는 가장 저렴하게 했다. 딱히 다칠 일도 없으며 파손 같은 경우도 한도는 무조건 20만 원이고 금액이 늘어나는 거고 품목당 금액이 늘어나는 게 아니라서 가장 저렴한 걸로 했다. 파손해봤자 핸드폰, 캐리어, 카메라인데 설마 셋 다 파손 날까 싶다. 

 

가입하는 건 어렵지 않다. 보험은 무조건 싼 게 최고다. 평소에 잘 다치고 파손 및 분실에 취미가 있다면 보장 빵빵한 걸 선택하면 되는데 그게 아니면 싼 게 최고.

보험가입증명서는 메일로 보내준다. 나는 영문으로도 받았다. 국문이랑 영문 둘 다 받아서 카톡에 보내놓고 프린트도 해 갈 생각이다. 딱히 보여줄 일은 없겠지만 만약을 대비하기 위해서 프린트해서 가는 게 마음이 편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