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위치 

오산 톨게이트 근처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오산 톨게이트 바로 옆에 있는 카페입니다.


오산 사는 친구가 분위기 좋고 인스타에서 좀 유명하다고 해서 바로 갔습니다!

너무 더워서 밖에 앉지는 못했지만

날이 풀리면 바로 와서 갬성 사진 한 장 찍고

석양을 보며 커휘 한 잔 해야겠어요!


약간 갸격대가 높은 편인데

인테리어와 분위기에 지불한 비용이라 생각하면

합리적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이 카페의 장점은 원두 선택이 다양해요.

아메리카노 같은 경우

NOBLE/FANCY

두 가지로 나눠져 있는데 이 안에서도 3~4가지로 나뉘어있더라고요

저는 산미가 풍부한 커피 맛을 선호하기에 제일 산미가 강한 원두로 주문했습니다.

매장 한 쪽에서는 원두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카페 설립자분이 스타벅스와 투썸플레이스에서 대단한 분이라고

어렴풋이 매장 내에 있는 액자에서 읽었어요.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커피를 마시러 오는 사람들도 있고

브런치를 즐기러 오는 사람도 있는 거 같습니다.

저희는 이미 점심을 먹고 오는 길이기에 

브런치는 다음 기회에...


1층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1층과 2층은 완전히 다른 분위기입니다.

1층은 전형적인 카페 분위기인데

2층은 보다 더 편한 느낌~?


1층보다 편한 의자들이 있어요.

좌식이 있는 것도 특이하고 한 쪽에 보면 단체룸이 있어서

큰 테이블이 있고 회의실 같이 해놨더라고요.

스터디하러 오거나 회의하러 오기 적합한 장소인 거 같아요.

그리고 사진에는 안 나와있지만 저는 5인용 쇼파에 앉았는데 어찌나 편한지..

고대로 집으로 가지고 오고 싶었던...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가 나왔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과 아이스 라떼 그리고 무지개 케이크입니다.


케이크는 색만 다르고 맛은 그냥 똑같은 빵입..

색별로 다른 맛이 날 거라고 생각했는데 ㅠㅠ


아 근데 다른 맛이 나는데 못느끼는 걸 수도..?


최근에 아이폰XS인지 뭐시기로 바꾼 지우의 핸드폰으로 열심히 촬영했습니다.

물론 지우가 ㅎㅎ

https://www.instagram.com/jiwoo___93/


제 도쿄 여행 사진 절반은 이 친구가 찍은 사진일 듯싶네요~


커피가 너무 제 스타일이어서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물론 내부 디자인과 편한 의자도 재방문을 하고 싶게 만든 것에 한 몫을 했네요.


너무 장점만 써서 협찬 받아서 간 거 아닌가 싶으시겠지만 제 돈 주고 사 먹었습니다^^!


+ Recent posts